본문 바로가기
별별 강의/늑대와여우컴퓨터 관련

[늑대와여우컴퓨터]늑여탭(늑대와여우컴퓨터태블릿) 윈도우 10 터치스크린 픽스 자료(드라이버 제공)

by 한빛가람 2016. 6. 8.
반응형




많은 분들이 태블릿도, 노트북도, 데스크탑도 많이 윈도우즈 7,8에서 10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늑여탭 역시 마찬가지로, 윈도우 10으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많은 늑여탭을 쓰시는 분들께서, 유령터치 현상이나 각종 기타 현상때문에 이전 운영체제로 다운그레이드를 다시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터치패드 최신 드라이버를 공개하여 윈도우 10에서도 원할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픽스파일 올려드립니다.


혹은, 윈도우8에서도 유령터치 현상이 있으신 분은 본 파일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바이러스 없습니다. 

신뢰하지 못하시는경우 사용하지 않기를 추천드립니다.

유령터치로 고생하셔도 상관없으니까. 결국은 쓰게 되거든요.


설치 방법입니다.

install.bat 파일 마우스 우클릭하시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안하시면 효과가 없어유..


이런식으로 복사가 시작됩니다.



이제 컴퓨터를 재부팅 하셔서 사용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 상하반전 발생시 픽스 드라이버

해당 드라이버 사용으로 태블릿 터치가 상하반전이 발생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늑대와여우컴퓨터 서비스 센터에서는 무조건 입고하라고 강요한다며, 댓글에서 일러주셨습니다.


그땐 아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신 후, 압축을 두번 풀어주시고, 이후에 inf 파일에 마우스 우측 버튼 누르신 후, 설치를 눌러 설치  해주세요.

이후 재부팅하시면 드라이버 적용되어있습니다.



▼ 늑대와여우컴퓨터 태블릿 Wolf 10.1 (Dual 포함 모델 드라이버) => NYTBG 64GB에서 추출함.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0O4M5yJwrR5N1lwbGJIN09PTE0?usp=sharing


해당 링크에 접속하시어 모든 압축을 해제하신 후, 3DP Chip 툴로 드라이버를 모두 복구시켜주세요.

아예 드라이버를 통으로 전체 다 백업했습니다.


태블릿이 고장나서 그동안 가지고 있던 백업본을  배포하는 것입니다.


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현재 네이버에서 권리를 침해 받은 게시물로, 어느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중단요청을 게시했습니다.

2018년 12월 16일 게시중단되었습니다.



아래의 사랑표(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에 매우 큰 도움이됩니다. 히히






Copyright © 이동마이의 컴퓨터 하루 & 이서현(myskys2)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한빛가람 필자가 게시한 대부분의 블로그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에 CCL이 적용되지 아니하다고 적혀있는 경우엔 본 라이선스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