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강의

[비주얼스튜디오]Visual Studio 2015 설치 방법

by 한빛가람 2017. 3. 9.
반응형




본 글은 "Microsoft"사의 "Visual Studio 2015 Community"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소개용 이미지이다. (내용 : 비주얼 스튜디오)


번 마이크로소프트는 비주얼 스튜디오의 새 버전을 출시할 때 마다 Community(통칭 : 커뮤니티)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버전학생이나 개인 개발자에게 공개된 버전이며, 심지어 가격은 놀랍게도 무료입니다.

그렇기에 기업체나 단체 등은 합당한 비용을 지불하고 Pro 버전이나 엔터프라이즈 버전 등을 이용해야합니다.


먼저 설치에 앞서 https://www.visualstudio.com/downloads/ 를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이실겁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46


(사이트가 이거마저 막혔습니다.)


직접 구글 드라이브로 공유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8T7m3fJV6SYRDB2SEdTdFNLMTg/view?usp=sharing


더 이상 메일은 받지 않습니다. (보내드리기도 힘들고, 근간 회사일 때문에 바빠서 정신이 없네요.


댓글에 사이트 주소를 기재해뒀으나, 다들 보질 못하시더라고요.

관련 블로거님께서 UX가 좋지 않았다 라고 조언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커뮤니티 다운로드 창 이미지이다.▲ 비주얼 스튜디오 커뮤니티 다운로드 창 이미지이다.


다운로드 받을 부분은 빨간 박스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보이는 언어에 따라 차등하지만 비주얼 스튜디오 커뮤니티 - 무료, 학생과 개인 개발자, 오픈소스를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춘 IDE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Free download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버튼을 누른 이후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악성프로그램이 아니니 설치를 위해선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반드시 실행하세요. 



보안 경고가 표시 될탠데요. 실행 버튼을 누르고 진행해야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실행 도중에 이상한 검은 창이 뜨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아마 조금 기다리시면 이런 창이 표시 될 겁니다.


용량 부족 등의 이유로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대로 설치(Install) 버튼을 눌러 진행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의 기본 설치 경로는 되도록 변경하지 않는게 바람직합니다.



이후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다소 오래걸리는 편이니, 카페에서 차라도 마시면서 대기하시면 몸에 이롭습니다)

필자의 경우 무려 2시간이나 설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시간은 가고,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Restart Now 버튼을 누르셔서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면 설치가 완전히 종료됩니다.


파일은 2017년 03월 09일 오후 10시 04분(KST,JST)을 기하여 배포하지 않습니다.


기존 설치주소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해당 주소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메일은 noreply@idongmai.wo.tc 로 전송되었습니다.


모든 파일은 WinRAR 프로그램 혹은 RAR5 압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에서 풀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e파일은 다운로드가 불가능 한 점이 있어서, 두번 압축하였으며, 비밀번호는 123456789입니다.


WinRAR 프로그램은 http://www.rarlab.com/download.htm <= 여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후로 메일 남겨주시면 용량이 매우 큰 iso 파일로 배포해드립니다.(구글 드라이브)

기존에는 용량이 매우 적은 exe파일로 보내드렸습니다.


(msdn 구독 없으시면 댓글로 부탁해주세요.)


ps. 실수해서 예약버튼을 두번 눌러서.. 글이 티스토리에 재 송고 되었습니다......


아래의 사랑표(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에 매우 큰 도움이됩니다. 히히


Copyright © 이동마이의 컴퓨터 하루 & 이서현(myskys2) All Rights Reserved.


본 게시물은 이동마이의 컴퓨터 하루의 게시물입니다.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각 이미지의 저작권은 삽화 제작자 혹은 권리자에게 있습니다.

각 이미지의 글꼴의 권리는 프로그램 제작자, 디자이너, 폰트 제작 업체 등에 있으며,

이동마이의 컴퓨터 하루는 「개인/개인블로거」에 한한 무료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한빛가람 필자가 게시한 대부분의 블로그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에 CCL이 적용되지 아니하다고 적혀있는 경우엔 본 라이선스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