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년 03월 15일 10시 35분경, 블로그 스킨또는 게시물에 포함된 스크립트 중, 악의적인 바이러스 사이트의 자바스크립트 파일 혹은 스타일시트 파일을 가져오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아직 스킨인지, 게시물 내부인지 필자 모두 확인중에 있습니다.


딱히 의심될만한 스크립트는 발견하지 못하였으며, 스크립트가 66개나 되는지라 일일히 확인하기도 어려워 이전의 스킨으로 임시 교체하였습니다.


당분간 블로그 스킨을 다음과 같이 적용시키며, 프로파일러를 작성하여 최선의 한으로 스크립트를 찾아 내 제거할 생각입니다.


당분간 블로그 접속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베스트마저 바이러스라고 경고띄운 상태입니다.


구글 내용으로는



idongmai.wo.tc의 현재 상태는 어떤가요?? 의심스러운 사이트로 등록되어 있나요?

의심스러운 사이트로 등록된 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컴퓨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최근 90일 동안 이 사이트의 일부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이 2회 발생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Google이 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했나요?

최근 90일 동안 해당 사이트의 74개 페이지를 테스트한 결과 22개 페이지에서 악성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동의 없이 다운로드 및 설치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oogle이 이 사이트를 마지막으로 방문한 것은 2014-03-15이고, 이 사이트에서 마지막으로 의심스러운 콘텐츠가 발견된 것은 2014-03-15입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에는 37 trojan(s) 등이 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에 감염된 컴퓨터에서 평균 18회의 프로세스가 새로 발생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가 happyend.co.kr/carlife.net/을(를) 포함한 2개의 도메인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1개의 도메인이 이 사이트 방문자에게 멀웨어를 배포하는 중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예: allblet.net/).

이 사이트는 AS3786 (LGDACOM)을(를) 포함한 1개의 네트워크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이 사이트가 멀웨어를 확산시키는 중개 역할을 한 적이 있나요?

idongmai.wo.tc은(는) 최근 90일 동안 웹사이트를 감염시키는 중개 역할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이트가 멀웨어를 호스팅한 적이 있나요?

아니요, 이 사이트는 최근 90일 동안 악성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의심스러운 사이트가 되었나요?

일부 경우 제3자가 적법한 사이트에 악성 코드를 추가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 단계:

3시간 전에 업데이트됨

© Google - Google 홈

라고 합니다.


아래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에 매우 큰 도움이됩니다. 히히






Copyright © 이동마이의 컴퓨터 하루 & 이서현(myskys2)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